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인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에서 2023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여기서 눈에 띄는 가방에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탈리아 장인의 빼어난 수공 공법이 돋보이는 안디아모 백입니다. 캐주얼하게도, 정장에도 두루두루 어울릴 것 같아요.
제품 소개
1. 스몰 안디아모
스몰 안디아모는 폰단트, 트래버틴, 아이스크림, 화이트, 블랙 컬러로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5,380,000원입니다. 100% 램스킨 소재이고, 안감은 인트레치아토 위빙 양가죽입니다. 가방 사이즈는 세로 22cm, 가로 25cm이며 폭은 10.5cm, 스트랩 드롭은 50cm, 핸들 드롭은 8cm이고, 자석으로 가방을 잠글 수 있습니다.
소녀시대 수영 님이 인스타그램에 최근 업로드한 LA 와이너리 투어 사진에서 화이트 셔츠 원피스에 캐주얼하게 매치한 가방이 보테가베네타 스몰 안디아모 트래버틴입니다. 슬라이딩 크로스바디 스트랩이 있어서 토트백, 크로스백, 숄더백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페미닌한 룩이나 캐주얼 룩 등 다양한 의상에 연출하기 좋습니다.
2. 미디엄 안디아모
미디엄 안디아모는 잉크웰, 글라씨에, 폰단트, 트레버틴, 블랙으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6,360,000원입니다. 소재는 스몰 안디아모와 마찬가지로 100% 램스킨이고, 세로 24cm, 가로 32.5cm, 폭 12cm, 스트랩 드롭 45cm, 핸들 드롭 9.5cm의 사이즈입니다. 스몰보다 확실히 사이즈가 커서 키가 크신 분들에게는 더욱 어울릴 거에요.
보그 코리아 유튜브 "가방 속까지 알뜰+우아한 특급 게스트 김희애 놓치지 않을 거에요~"에서 우리나라 여배우 중 우아하고 기품있는 배우의 결정체인 김희애 님이 미디엄 인디아모 블랙을 소개해주셨어요. 한 개의 지퍼 포켓과 두 개의 오픈 포켓으로 평소 짐을 많이 들고다니는 보부상 스타일인 김희애 님에게 잘 어울렸어요.
평소에 우아하면서도 여기저기 매칭하기 좋은 명품 가방을 찾고 계셨다면 보테가베네타의 안디아모 백을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테가베네타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들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