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종류가 다양하지만, 옷도 가벼워지는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가볍게 카드 지갑만 들고 외출하면 좋겠죠? 여성분들이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면서도 예뻐서 항상 지니고 다닐 수 있는 명품 카드 지갑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샤넬(CHANEL)
클래식 지퍼 동전 지갑 - 카프스킨으로 되어 있고, 컬러는 블랙입니다. 내부는 아코디언 형식으로 되어 있어 카드 지갑이지만 수납이 은근히 많이 됩니다. 사이즈 7.5 × 11 × 2 cm에요. 샤넬 클래식으로 구하기 너무 힘든 유니콘입니다. 오픈런을 아무리 해도 만나보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가격은 890,000원으로 나와 있지만, 구매대행으로 100만원대 중반까지도 판매합니다.
보이 샤넬 지퍼 동전 지갑 - 램스킨에 골드 메탈 장식이고 블랙 컬러입니다. 워낙 인기도 많은 제품이라 클래식처럼 구하기 무척 힘들다고 해요. 사이즈는 7.5 × 11 × 2 cm이고, 가격은 970,000원입니다. 지퍼로 되어 있어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CHANEL19 플랩 카드 홀더 - 색상은 화이트, 핑크 등이 출시되었고, 램스킨으로 제작되었네요. 사이즈는 7.5 × 11.3 × 2.1 cm, 가격은 970,000원입니다. 예뻐요. 특히 화이트는 봄, 여름에 들고 다니면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2. 디올(DIOR)
SADDLE 플랫 카드 지갑 - 새들 플랫 카드 지갑은 염소 가죽으로 되어 있고, 색상은 10가지 정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내부에 패치 포켓이 2개 있고, 앞면에 D 스터럽이 있어 디올 고유의 디자인을 뽐내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8 × 11.5 × 2 cm, 가격은 610,000원입니다. 카드지갑이지만 수납도 많이 되고 활용도가 좋을 것 같아요.
LADY DIOR VOYAGEUR 스몰 동전 지갑 - 디올의 시그니처인 디올 레이디 카드지갑입니다. 양가죽 소재로 레이디백과 같이 D,I,O,R 참이 달려 있어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지퍼 형식으로 되어 있고, 내부에 지퍼도 있어 동전 수납까지도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죠. 이 제품도 색상은 10가지 정도 출시되었고, 사이즈는 8.5 × 11 × 2.5 cm입니다. 가격은 790,000원이에요.
3. 루이비통
카드 홀더 렉토 베르소 - 모노그램, 모노그램 앙프렝뜨, 다미에, 모노그램 리버스 캔버스 등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어요. 디자인마다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지퍼가 있어 동전을 넣을 수 있고, 뒷면에 카드슬롯이 3개 있어서 카드도 여러 개 꽂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13 x 9.5 x 2.5 cm이고, 가격은 980,000원이네요. 작지만 동전과 지폐, 카드까지 모두 수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네요.
비즈니스 카드 홀더 - 모노그램 패턴으로 슬림하게 출시된 카드 홀더입니다. 루이비통이 새겨진 프레스 스터드가 달린 플랩으로 되어 있어 지퍼보다 열고 닫기에 훨씬 편리해서 사용감이 좋을 것 같아요. 소가죽이라 관리도 편하고, 사이즈는 10.5 x 8 x 1 cm로 슬림하게 디자인되었네요. 가격은 500,000원입니다.
4. 셀린느(CELINE)
트리옹프 카드 지갑 - 요즘 셀린느 디자인이 상당히 예쁘게 나왔어요. 카프스킨으로 되어 있는 트리옹프 카드 지갑은 블랙, 라이트 핑크, 라이트 라벤더, 폴렌 컬러의 총 4가지 색상으로 똑딱이 디자인이라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내부에 카드를 넣는 곳도 넉넉한 편이고, 사이즈는 10.5 X 7 X 1 cm입니다. 가격은 690,000원입니다.
퀴르 트리옹프 동전 & 카드 파우치 - 부드러운 카프스킨으로 되어 있어 사용감이 상당히 편안할 것 같습니다. 지퍼에 키홀더가 달려 있어 차 키에 연결하여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사이즈는 13 X 9.5 cm이고, 가격은 630,000원입니다.
소개드린 제품들 외에도 프라다, 생로랑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카드 지갑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갑이나 가방보다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연인이나 아내, 친구에게 선물하기에 부담이 적은 편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품 이미지는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담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