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에서 2023 신제품으로 출시한 가방 중에 눈에 띄는 가방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리 패션위크에서 뉴진스 혜인이 들고 나왔는데 사이즈며, 디자인이며, 실용성이며 모든 면에서 예뻐보여서 관심이 가네요.
루이비통 틸시트 정보(가격, 크기, 가죽 등)
루이비통 틸시트는 모노그램 및 모노그램 리버스 캔버스 소재로 루이비통이 개발한 고유의 소재입니다. 캔버스 소재라 가죽보다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덥고 춥고 비오는 날씨에도 가볍게 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잠금장치는 금장으로 되어 있어 가방 왼쪽 동그란 장식을 밀면 가방이 열립니다. 투톤으로 되어 있어 옷 맞춰 입기도 좋을 듯합니다.
☆ 사이즈 : 24 x 18 x 7 cm(길이 x 높이 x 너비)
- 사이즈가 작아보이고, 각이 져서 많이 들어가지 않을 것 같지만 사용해보신 분들 후기로는 생각보다 지갑, 휴대폰, 차키, 작은 파우치 등 수납이 좋은 편이라고 하네요.
☆ 스트랩 : (어깨에 걸쳤을 때) 최소 스트랩 길이 : 32cm, (어깨에 걸쳤을 때) 최대 스트랩 길이 : 51cm
- 탑핸들로만 들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스트랩을 탈부착할 수 있고, 스트랩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크로스로도, 어깨에 걸쳐서도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겠죠?
☆ 가격 : 공홈 기준 3,380,000원(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주세요)
- 사실 요즘 명품백 가격이 너무 올라서 300만원 대에 살 수 있는 가방이라니 고마운 느낌이네요.
루이비통 틸시트 착용 - 뉴진스 혜인
요즘 아이돌 중에 저는 뉴진스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그 중에서 혜인이 루이비통 파리 패션위크에 틸시트를 착용하고 나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혜인과 같이 어린 여성분들이 들기에도 너무 예쁘고, 겨울에 코트 위에 탑핸들로 착용해도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
가방을 새로 구입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루이비통 틸시트 추천드려요. 2023년 신상이라 더욱 예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