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라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는 명품 가방보다는 가볍게 에코백을 들면 편리하죠. 에코백은 가벼우면서도 수납도 좋고 여름 뿐만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습니다. 예쁜 에코백 몇가지 추천드릴게요.
1. 아페쎄(A.P.C) 에코백
요즘 아페쎄(a.p.c) 티셔츠를 많이 입는데 에코백도 가볍게 들기 좋습니다. 특히 아페쎄 에코백은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들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특히 아페쎄의 데님 소재의 에코백은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소재로 무거운 짐을 넣어도 튼튼하게 들 수 있습니다. 에코백이지만 10만원대로 가격대는 좀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큰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들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2. hay(헤이) 에코백
hay 에코백은 김나영, 이하나 등 연예인들도 편하게 많이 들고 다니죠? 흰 티셔츠에 청바지 혹은 원피스 등 어느 룩에도 편하게 매치하기 좋습니다. 가격도 1만원 대부터 시작되니 부담이 없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추었네요.
3. 드파운드 에코백
드파운드는 연예인,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자주 메고 나오는 가방입니다. 드파운드 에코백이 유명하고 핫하게 떠오른지는 꽤 오래 되었네요. 하지만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나오는 모델도 있고, 부드럽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갖추어 여전히 인기가 지속되고 있어요. 가격은 디자인에 따라 다르지만 2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4. 이미스(EMIS) 에코백
이미스(emis)도 굉장히 스타일 좋으면서도 핫한 브랜드죠! 특히 레오파드 디자인의 이미스 에코백은 송혜교, 한소희 등 예쁜 연예인들이 종종 메고 나옵니다. 레오파드, 도트, 페이즐리 등 다양한 패턴으로 출시되었고, 코듀로이 면 소재로 구성되어 내구성도 좋아 추천드려요.
저도 더 더워지기 전에 에코백 하나 장만해서 가볍고 시원하게 들고 다녀야겠네요. 데일리백으로 유용한 에코백 추천드렸으니 다양하게 살펴보시고, 하나 구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