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10화에서는 태국에서 윤아(천사랑)와 준호(구원)의 데이트 장면이 많이 펼쳐졌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윤아가 원피스를 많이 입고 나오더라고요. 역시 데이트에는 원피스죠! 9화에서 윤아가 입고 나온 의상들은 거의 가을, 겨울 옷이었는데, 10화에서는 배경이 태국인만큼 마음에 들면 구매해서 바로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킹더랜드 10화에서 윤아의 착장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킹더랜드 10화 윤아 오렌지 꽃무늬 원피스
태국에 도착해서 숙소에 온 윤아는 오렌지 빛깔 꽃무늬 미니 원피스를 입고 나왔습니다. 화창한 태국 날씨에 너무 잘 어울리는 화사한 의상이에요. 휴양지에 딱입니다.
이 원피스는 이바나헬싱키(Ivana Helsinki)의 Sasha Dress입니다. 화사하면서도 발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느껴지네요. 정가는 208,000원인데, W컨셉에서 현재 15% 할인가인 176,8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넥 라인에 셔링이 들어가 볼륨이썽 보이면서도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 캡소매로도 오프숄더로도 연출이 가능한 원피스입니다. 휴양지에서 입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안감도 있어서 비칠 염려도 없다고 하네요. 같은 디자인에 레몬 컬러의 원피스도 있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킹더랜드 10화 윤아 랩 원피스
윤아가 준호와 데이트 장면에서 입고 나온 옐로우 원피스도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비비드 한 컬러가 데이트 의상으로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 원피스 역시 이바나헬싱키(Ivana Helsinki)의 원피스더라고요. 모델명은 Bailey Dress 입니다. 랩스타일 원피스로 튤립 모양의 퍼프 소매에 기장감이 길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정가는 188,000원인데, W컨셉에서 15% 할인하여 159,800원에 판매 중입니다. 혹시 가슴 부분의 노출이 신경 쓰일 수도 있는데 똑딱이 단추가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휴가룩에도 데일리로도 어느 상황에서든 잘 어울릴만한 드레스입니다. 허리에 끈이 있어 핏을 조절하여 입을 수 있습니다. 옐로우와 레드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고, 개인적으로는 레드도 잔잔한 꽃무늬가 더욱 잘 보여 눈길이 갑니다.
이바나헬싱키의 원피스는 김연아가 유퀴즈에서도 입었던 브랜드인데, 여성스러운 옷들이 많고,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라 추천드려요. 휴가를 가실 때 화사하게 입으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