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생활정보 / / 2023. 7. 15. 08:10

지구오락실2 미미, 안유진, 이은지 수영복 정보! 따라 사고 싶어요!

반응형

지구오락실2에서는 이번에 발리로 떠났네요. 여름 나라로 여행을 떠나서 예쁜 옷을 많이 입고 나오네요.

반응형

지구오락실 수영복 정보
@TVN

저도 휴가에 갈 때 입을 수영복을 검색하고 있었습니다. 마침 제가 재미있게 시청하는 지락실에서 지락이들이 수영복 패션을 너무 예쁘게 보여주고 있어서 찾아보았습니다. 정보 보시고 예쁜 수영복 구입하셔서 즐거운 휴가 보냈으면 좋겠어요!

 

지구오락실2 미미 수영복 정보

오마이걸에서는 큰 주목을 받지 못하던 미미가 지구오락실에서는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게 나와요. 매력이 철철 넘치네요. 

미미 수영복

미미는 이번 발리에서 체커보드 비키니에 숏팬츠를 착용했습니다.

이 비키니는 빌라봉 제품입니다. 체크무늬로 되어 있고, 스퀘어넥의 비키니탑은 경쾌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그리고 큰 노출이 없이 커버력을 유지하고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이라 물놀이를 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G마켓-23 여성 비키니 세트 BPB

117,760원

item.gmarket.co.kr

여러 사이트에서 판매중인데요, 현재는 G마켓에서 10만 원 후반 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미가 입은 숏 팬츠도 빌라봉 제품으로 보드 숏팬츠네요. 바랜듯한 검은 바지가 비키니탑과 정말 잘 어울리네요.

빌라봉 보드 팬츠
@네이버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최저가는 머스트잇에서 9만 원 후반대로 판매 중이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 구경 가보세요~

캐주얼하면서도 가볍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네요. 미미가 입은 수영복 코디를 참고하셔서 바다에 놀러 가시면 감각적이면서도 예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구오락실2 안유진 수영복 정보

지구오락실의 막내 안유진은 아이돌답게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소화하더라고요. 부럽울 따름입니다. 그 와중에 꽃무늬 수영복을 입었는데 너무 예뻐서 저도 구매할까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안유진 수영복 정보

유진이 입은 수영복은 더센토르 제품입니다. 잔잔하면서도 알록달록한 꽃무늬에 흰 수영복에 네이비 끈이 연결되어 있어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럽습니다. 그리고 셔링이 전체적으로 잡혀 있어 몸매가 부각되지 않아 부담 없이 귀엽게 착용하기 좋습니다. 

더센토르 수영복
@네이버 더센토르

같은 디자인으로 네이비색 수영복도 있네요. 네이비도 참 예쁘네요. 안유진이 입으면 뭔들 안예쁠까 싶기도 하네요^^;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로 더블유컨셉에서 9만 원 후반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휴가 전에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지구오락실2 이은지 수영복 정보

이은지는 정말 만능인 것 같아요. 지락실에서 보면 정말 매력이 터져 나옵니다.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하고, 재미있고, 배려심 넘치고 다 하더라고요. 이번 발리에서 보니 수영도 잘하더라고요. 아가일 무늬 수영복인데 너무 감각적이고 예뻤어요.

딜라잇풀 수영복
@네이버 딜라잇풀 검색

딜라잇풀은 친환경 수영복 소재를 활용하였고, 탄탄하고 견고해서 액티비티를 할 때에도 편안하고 유지력이 좋다고 합니다. 이은지가 입은 딜라잇풀 아가일 무늬 수영복은 니트 조직감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가슴선이 안정적이라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무신사에서 8만 원대 초반에 판매 중이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검색해서 구입해 주세요. 수영복도 이은지도 너무 예쁘네요^^

 

 

미미, 유진, 은지가 입은 수영복 모두 호텔에서도 바다에서도 리조트에서도 어디서든 어울릴만한 디자인이네요. 예쁜 수영복 구입하셔서 즐거운 바캉스 보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