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이준호와 임윤아가 서로에게 끌리며 꽁냥꽁냥 연애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킹더랜드는 호텔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라서 촬영지가 호텔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킹더랜드가 촬영된 호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주 파르나스 호텔
킹더랜드에서 이준호가 호텔로 돌아오는 장면에서 킹호텔의 모습이 웅장하게 펼쳐집니다. 바로 이 호텔은 제주의 파르나스 호텔인데요, 드라마에서 현대적이면서도 널찍하고 시원스럽게 나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엘리베이터가 올라갈 때 펼쳐지는 로비의 모습은 킹더랜드에서도 멋지게 나왔습니다.
제주 파르나스 호텔은 서귀포시 중문 관광 단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고, 도보 5분 이내로 중문색달해수욕장에 갈 수 있어 위치적으로 훌륭합니다.
훌륭한 인피니티 풀과 쾌적하고 편안한 룸으로 킹더랜드 방송 전에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전 객실에 테라스가 있어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주 파르나스 호텔의 숙박비는 비성수기 평일은 10만원 중반 대이지만, 주말이나 성수기, 극성수기에는 70만 원대까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개관 1주년 이벤트와 객실 패키지가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소노캄 제주
임윤아와 이준호가 회사 일로 제주도에 방문했던 장면이 있습니다. 이 장면을 촬영한 곳은 바로 제주 소노캄입니다. 제주 소노캄은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바다가 맞닿아 있고, 드라마에서 볼 수 있듯이 조경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풍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또한 올레길을 끼고 있어 이곳에 숙박하실 경우 산책하기도 참 좋은 리조트입니다. 또한 옆에 하트나무로 유명한 곳이 있어 사진 명소입니다.
소노캄 제주는 대명에서 운영하고 있어 회원이신 분들은 회원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닌 경우는 평일은 10만원 초반대에서 극성수기는 20만원 후반대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제주 소노캄은 올 겨울에 방문해 보았었는데, 탁 트인 바다뷰와 한적함이 주는 매력이 너무 좋고 편안했습니다. 정말 휴양과 힐링을 할 수 있는 느낌이었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킹더랜드에 나온 호텔 모두 드라마에서 보시는 것처럼 너무 멋지고 휴가를 가기도 좋은 곳입니다. 게다가 모두 제주에 위치하고 있어 어느 계절에 가도 제주의 매력과 함께 호텔에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라요^^